> 헤어지고 잘 지내는 남자 특징
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헤어지고 잘 지내는 남자 특징

by 편의 2021. 5. 2.

 

오늘은 헤어지고도 잘 지내는 남자 특징에 대해서 말씀을 드리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당신 거 헤어졌는데 잘 지내는 이유는 남자들이 여러 가지 성격이나 특징들을 가지고 있기 때문인데요. 마음이 식어서 혹은 자존심 때문에 이별한 경우에는 성향 성격 때문에 이별한 경우에 이런 상황들에 대해서 말씀을 드려 보는 시간을 가져 보겠습니다.

 

▶ 헤어지고 잘 지내는 남자

보통의 남자들은 헤어지고 나서 처음에는 잘 지내다가 나중에 후폭풍이 다가 오게 되면서 SNS 나 카카오톡 프로필 같은 곳에 티를 내는 분들도 상당히 많이 계신데요. 그런데 자신의 전 남자 친구가 헤어지고 나서 오히려 SNS를 더 재미있게 잘 지내는 것처럼 포장하거나, 더 즐겁게 사는 것 같다면 그것은 헤어지고 나서도 잘 지내고 있는 게 아닙니다. 활동적인 취미들을 가지면서 오히려 여러 가지 잡생각들을 안 하게 만들려는 방법이죠. 정말로 헤어지고도 잘 지내나 남자는 SNS 나 카카오톡 프로필 같은 거대다가 티도 내지 않고 오히려 매우 잘 지내는 모습을 보여 준다고 합니다. 어떤 부류의 남자들이 그렇게 할 수 있는 이유는 그 남자는 자존감이 굉장히 높고 연애 경험 또한 많기 때문이 라고 하는데요. 자존감이 높은 사람은 연애를 통해서 자신이 사랑받고 있구나 라는 걸 증명할 필요가 없기 때문에 헤어지고 나서도 잘 지낼 수 있다고 합니다.

▶ 헤어지고 잘 지내는 남자 성격

여러분들이 그 남자를 처음 좋아하기 시작 했을 때 그 남자의 성격을 보고 좋아했을 가능성도 높습니다. 그러면 처음으로 돌아가서 그 사람이 어떤 성격을 가지고 있는지 잘 파악해 보시기를 바랍니다. 보통의 경우에는 자존감이 굉장히 높고 어떠한 뜻에 의해서 휘둘리지 않고 자신이 무엇을 원하는지 미래에 어떤 걸 위해서 어떻게 행동하고 있는지를 명확하게 행동하고 있던 사람일 것입니다. 자존감이 낮은 사람과 자존감이 높은 사람들의 큰 차이점은 연애 상대를 통해서 자신을 사랑하고 있는지를 확인하고 싶어 한다라는 차이가 있는데요. 자존감이 낮은 사람은 연애 상대에게 자신이 사랑받고 있는 거를 계속해서 확인하고 싶어 하지만 자존감이 높은 사람은 정반대로 그런 거 없이도 잘 지내고 있습니다. 그러니 헤어지고도 잘 지낼 수 있는 것이죠.

 

▶ 헤어지고 잘 지내는 남자 연애할 때 특징

첫번째로는 상대에게 무엇을 정확하게 바라는 게 없습니다. 바라는 게 딱 하나 있다면 자신을 그냥 내버려 두길 바랍니다. 걱정을 빙자해서 오히려 구독하려고 들거나 잔소리를 하라고 들면 굉장히 싫어합니다. 자존감이 높은 편이기 때문에 이거 해라 저거 해라 하지 않아도 스스로 알아서 잘하는 편입니다. 이러한 사람들에게는 사랑을 계속 확인하려고 하는 행동은 그 사람 에게는 오히려 -입니다. 애정결핍을 보여주는 행동들이 정감이 떨어지는 행동이라고 생각하기 때문입니다.

  • 헤어지고 잘 지내는 사람은 오히려 sns나 카톡프로필에 티를 내지 않는다.
  • 자존감이 매우 높은 편이며, 이성적인 생각을 가지고 있기 때문, 그리고 연애 경험도 많기 때문이다.

댓글0